라이플(소총:Rifle) 사격이란?
라이플(소총:Rifle)은 실탄을 사용하며, 근접 전투시 주로 사용되는 보병의 기본 무기로 400m~600m 정도 떨어진 표적을 정확하게 명중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주로 저격용으로 많이 이용된다고 합니다.
라이플 사격은 움직이는 목표물을 쏘아 맞추는 클레이 사격과는 달리 주로 정적인 물체를 표적으로 하기 때문에, 명중률이 좋아 초보자도 쉽게 이용가능하며 격발하는 순간의 웅장하고 육중한 떨림과 긴장감은 라이플 사격만의 또 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저희 대유랜드가 보유하고 있는 총기는 주로 세계적으로 공인된 총기만을 취급하므로 다루는데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특히, 라이플용 총기는 다른 총기와는 구별되어, 장거리 사격에 유리하고, 반동이 적어 명중률이 높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요금안내
총기종류: M&P15, SG551(12발 기준) |
39,000원 |
*경찰청 지침에 의거, 사격장 이용고객께서는 반드시 신분증 제시 후 주민등록 번호및 전화번호를 기재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이용방법
1. 라이플 사격을 할때에는 먼저 안전수칙을 익혀야 합니다.
총기를 다루는 요령을 잘 숙지하면 안전하고 유익한 스포츠가 될 수 있습니다.
2. 신분증을 제시하고, 카운터에 있는 사격 신청서를 작성한 후, 통제요원의 지시에 따라 사격 방법을 익힙니다.
3. 사대에서 사격 후에 다시 카운터로 와서 점수를 계산합니다.
* 총에 안전장비를 부착한 후 사격해야 함으로 사진 이미지는 실제와 차이가 있습니다.